이번에 선보이는 건스펠은 3매치 슬라이드 방식의 퍼즐을 기본으로 캐릭터의 육성, 아이템 파밍, 강화등을 가미한 전략형 퍼즐 게임이다.
또한, 건스펠에는 다양하고 개 봉獵?아이템들이 등장하며, 유저는 각각 고유 아이템 옵션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김진호 대표는 "이미 해외에서 인정받은 타이틀을 국내에 소개 한다는 것에 대해 부담감도 있지만 국내 유저분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한 만큼 드디어 유저들에게 공개할 수 있게 되어 많이 설레고 기쁘다. 유저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에이치앤에이치는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전문 기업으로 해외에서 작품성 있는 게임들을 국내에서 퍼블리싱하기 위해 김진호 대표가 올 초 설립한 기업이다. 김진호 대표는 엠게임과, 팝캡, 디브로스, 창유 코리아에서 근무하며 쌓아온 네트워크와 현지화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좋은 게임들을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김진호 대표는 "한국 유저들에게 차별화되고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들을 갖고 와 서비스하는 것이 목표" 라고 말했다.
한편, 건스펠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12월 17일에 정식 출시하였으며, ios 버전도 곧 출시 할 예정이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