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스의 '매직 러쉬'는 세계 최초로 타워 디펜스와 전략 전투를 융합해 유저들이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한 모바일 전략 RPG로, 유저가 수십 명의 영웅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 및 조합해 세계 각지의 유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성탄절 연휴를 맞아 '매직 러쉬'는 유저들이 게임 속에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는 마음으로 특별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우선 메인 화면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추가하고 로그인 화면을 크리스마스 테마로 변경하는 등 성탄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시스템을 업데이트 했다.
또한, 중단 원거리 궁수인 신규 영웅 '로빈'을 추가하고, 루비, 해적선장, 판다로스 등 기존 영웅들의 밸런스를 조정해 유저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최적화를 진행해 유저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24일(목)부터 29일(화)까지 '매직 러쉬'에서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양말 아이템을 수집하면 푸짐한 보상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매직 러쉬' 관계자는 "유저 분들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매직 러쉬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푸짐한 보상도 받으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모바일 전략 RPG '매직 러쉬'는 구글플레이(https://app.adjust.com/xp3kva_wmyrau)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magicrushga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