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성탄절을 맞이하여 한정 소환수 'X-Mas 엘리샤'와 스페셜 이벤트 던전을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 공개된 'X-Mas 엘리샤'는 인기 스타를 꿈꾸고 있는 어여쁜 소녀 소환수로 속성에 관계없이 모든 유닛의 체력을 50% 상승시키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X-Mas 엘리샤'는 오는 2016년 1월 5일까지 소환이 가능하며, 같은 기간 동안 엘리샤의 스토리 던전도 체험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다음달 5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던전 '추위타는 눈사람 던전'에서 스테이지 별로 획득할 수 있는 3종류의 재료카드를 사용해 진화에 성공하면 이벤트 소환수 '스노이'를 만날 수 있다. 산타클로스를 돕는 눈사람 '스노이'는 물속성 유닛의 체력을 상승시키는 리더 스킬을 사용한다. '스노이' 진화 실패 시 얻을 수 있는 '털실뭉치'를 모으면 개수에 따라 하르콘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소환사가 되고싶어'에서는 신규 소환수 '오컬트 퍼레이드' 5종을 속성별로 새롭게 추가 한다. '오컬트 퍼레이드'는 연금술이나 주술, 운명 등 초자연적인 지식에 뛰어난 소환사들로 각자의 특성에 맞는 스킬을 보유한다. 차원의 결계 시즌 3-나무속성 던전 '플라비의 기원'이 개방되면서 '샘요정 플라비'도 만나볼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는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와 iOS 마켓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