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게임즈(대표: 이원술)는 23일, 모바일 공포 게임 [화이트데이: 학교라는 이름의 미궁](Whiteday: a labyrinth named school)의 엔딩곡 '꿈인 것처럼'(feat. 나비)의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뮤직 비디오는 실제 게임의 장면을 편집해서 제작되었으며,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에 맞춰 제작되었다.
[화이트데이]의 엔딩곡 '꿈인 것처럼'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받은 가수 나비가 불렀으며, 기본적으로는 [화이트데이] 엔딩을 본 유저라면 누구나 들어볼 수 있는 곡이다. '꿈인 것처럼'은 나비의 가창력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합쳐져 게임을 즐겨본 유저들에게 긴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는 것으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로이게임즈의 관계자는 "게임의 발매 이후 많은 유저들로부터 '꿈인 것처럼'의 음원 공개 및 발매 요청이 끊이질 않았기에 이번에 '뮤직 비디오' 형태로 공개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 관계자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뮤직 비디오를 공유하면 다양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화이트데이]는 지난 12월 18일, 애플 앱스토어 출시 이후 5시간만에 유료 게임 인기순위 1위를 달성하는 등 호평을 받고 있으며, 먼저 출시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티스토어에서도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안드로이드 OS 버전에서는 '의상 구매 시스템'을 선보여 첫 번째 의상으로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보여 호평을 받고 있다.
[화이트데이]에 대한 대한 자세한 소개와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white-day.co.kr) 및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whiteday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