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웹이나 어플에서 제품 구입 후 페이코로 결제하면 이벤트 참여 가능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각종 업계에서는 고객들이 보다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라이프스타일샵 ‘천이백엠(1200m)’ 역시 고객들이 보다 풍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오는 27일까지 '산타가 보내온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CU편의점 신라면 큰사발 기프티콘을 120원에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모바일 웹이나 어플을 이용해 제품을 구입하고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로 결제하면 된다. 단 제품은 한 아이디당 1개만 구입 가능하다.
또한 1200m에서는 페이코(PAYCO)로 제품 구매 시 전 상품 5% 추가 할인과 함께 인기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 단독 할인전을 열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천이백엠 관계자는 “고객들이 보다 따뜻한 성탄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감사 할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 특별한 날 고객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천이백엠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1200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이백엠은 가구부터 홈 패브릭까지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토탈 인테리어 쇼핑몰이다. 친환경 원목 가구에서부터 북유럽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가구까지 트렌드를 선도하는 독특한 아이템, 싱글족을 위한 싱글룸 인테리어 소품 등 소비자 특성에 맞는 상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인테리어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