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아 초등자녀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주려는 부모들이 많다. 각종 방학 캠프와 전시회 등에 자녀를 동반하거나 짧게라도 여행을 다녀오는 것은 자녀의 견문을 넓혀주기 위함이다.
그러나 겨울방학을 각종 체험과 흥미 유발에만 초점을 맞출 경우 자칫 새 학년에 대한 준비가 소홀해질 수 있다. 여름방학에 비해 길고 여유로운 겨울방학은 부족한 학습량을 보충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때문에 평소 자녀가 자신 없어 하거나 힘들어하는 과목이 있다면 겨울방학을 통해 기본기를 다져주는 것이 좋다. 이에 초등영어의 대세로 자리잡은 EBS초목달이 그동안의 노하우와 EBS의 인프라를 결합해 수학, 한자, 중국어 강좌를 출시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초목달 수학’은 초등학교 1~3학년의 교과과정 및 창의사고력 과정으로 공식을 단순 암기해서 풀이하는 방식이 아닌 창의력을 바탕으로 원리와 개념을 이해해야만 문제를 풀 수 있는 스토리텔링 수학에 맞춰 수학적 사고와 창의 사고력 발달을 극대화한다.
학년별 20강으로 구성, 매주 2강씩 학습해 부담감을 최소화했으며 인지발달 수준을 고려한 재미있는 콘텐츠로 구성해 아이들이 집중력을 잃지 않고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강의 출석, 과제 제출, 평가 응시 등 정해진 기간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수강료의 50%를 현금으로 환급 받는 혜택도 제공한다.
‘초목달 한자’는 초목달 한자는 모바일 앱 기반의 신개념 학습방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통해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는 한편, 퀴즈, 게임, 미션, 노래(랩) 등으로 지루하지 않게 한자를 반복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초등 한자 7급(100자), 8급(50자) 급수시험 대비 맞춤형 코스로 한자 어원부터 쓰기공부, 실력점검까지 올인원 통합 한자학습이 가능하다. 역시 꾸준히 공부할 경우 50%의 수강료 현금 환급이 가능하다.
‘초목달 중국어’는 초등 교육에서도 대세 과목으로 떠오른 중국어의 기초를 잡고자 하는 초등 저학년 학생을 위한 과정이다.
어린이 중국어 교육 전문가 서효빈 강사의 강의와 중국어 교재부문 베스트셀러 ‘맛있는 어린이 중국어’를 교재로 채택, 4주 안에 중국어 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초목달 수학’, ‘초목달 한자’와 마찬가지로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스스로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50% 수강료 현금환급 시스템을 적용했다.
‘초목달 수학’, ‘초목달 한자’, ‘초목달 중국어’ 수강신청은 EBSlang 홈페이지(www.ebslang.co.kr)를 이용하면 된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