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개그맨 장동민이 생애 첫 팬미팅을 마쳤다.
12월27일 서울 홍대 베짱이홀에서는 장동민의 팬들이 주최한 제 1회 ‘갓동민 차냥회’가 진행됐다. 이는 팬들이 직접 마련한 자리로, 장동민과 더 가까이 대화하고 호흡하기 위한 자리로 꾸며졌다. 사회는 장동민의 절친, 개그맨 김영준이 맡아 진행했다.
이날 먼저 ‘응답하라 장동민’ 코너를 통해 팬들이 장동민에게 평소 궁금했던 내용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장동민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는 과정을 통해 지난 시간을 되돌아봤다.
이후 장동민은 팬들이 직접 보낸 사연을 읽으며 고민상담을 하고, 한명 한명에게 눈높이를 맞추며 다양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특히 장동민만의 센스있는 입담과 말투로 팬들을 더욱 매료시켰다는 후문.
무엇보다 장동민은 이날 팬미팅에서 자신을 사랑하는 팬들 마음에 감동, 울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장동민은 끝내 눈시울을 붉히며 진심 어린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팬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마무리했다.
장동민은 “여러분이 없었다면 내가 이 자리에 올 수 없었다는 것을 잘 안다. 정말 감사하다는 말 밖에 드릴 게 없다. 언젠가 여기 있는 팬 모두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자리를 꼭 마련하겠다. 앞으로도 큰 웃음 드릴테니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장동민은 현재 방송 중인 tvN ‘콩트 앤 더 시티’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MBN ‘도시탈출 외인구단’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동 중이다. (사진제공: 코엔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육룡이 나르샤’ 김명민-조희봉, 2차 두뇌싸움 예고
▶ ‘응답하라 1988’ 라미란, ‘전국노래자랑’ 새 역사 기록
▶ ‘애인있어요’ 이규한, 결방에도 빛나는 애잔한 순애보
▶ ‘문제적 남자’ 김지석, 메소드 연기로 반전 우승…‘눈길’
▶ ‘응답하라 1988’ 소진, ‘매일 그대와’ OST 상위권 ‘싹쓸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