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률이 25.6%로 나타났다. 4명 중 1명 꼴로 공인중개사자격증을 취득했다는 얘기다. 따라서 공인중개사 시험의 난이도가 결코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학습량이 많고, 한 해에 시험이 한 번만 치러지므로 1년간 지속적으로 학습하기만 하면 충분히 합격이 가능하다.
이에 무료 공인중개사인강 사이트 ‘무크랜드’(www.moocland.co.kr)에서 수험생 응원 차원에서 마지막 합격원정대를 오늘(12/31)까지 진행한다.
무크랜드의 합격원정대 이벤트에 참여하면 공인중개사시험 1,2차 동차 합격시 20만원, 2차 합격시 10만원의 합격축하금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마감 후에는 교재 가격이 인상될 예정이므로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파격적인 이벤트 뿐만 아니라 무크랜드의 교재 또한 눈여겨볼만 하다.
기본서 6권 외 테마특강집(6권)과 ox 빈출지문집(6권), 민법조문집(1권) 등으로 구성된 교재는 학습효과를 최대로 끌어올릴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특히 어려운 민법의 경우 테마특강집을 통해 이론들을 그림 예시로 보여줘 이해가 쉽도록 도와준다. 이밖에 과목별 이론 테마 정리, 암기코드 수록 등으로 별도의 자료 없이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편 무크랜드는 선결제 없이 회원가입 후 바로 2016년 공인중개사시험 전 과정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사이트다.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관 ‘랜드스쿨’의 최고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원과 제휴를 통해 과목별 1명씩의 교수진을 확보하여 학원강의를 촬영하여 추가로 서비스를 진행해 줄 예정이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시험 수석 합격을 3회 배출한 노하우를 녹여 2016년 공인중개사 강의와 교재를 만들었다”며 “9단계 커리큘럼 강좌를 결제 없이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