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이상기후로 겨울이 따뜻해, 1월임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 라운드를 하는 골퍼들이 많다. 평년 강추위와 폭설로 기나긴 휴장을 해야 했던 골프장들도 요즘 매출 상승으로 웃음을 짓고 있다.
겨울이 짧아지면서 골프시즌 또한 앞당겨지고 있다. 회원권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때가 적기! 회원권 하나로 15곳 골프장 회원대우, ‘4인무기명회원권’을 선보이고 있는 동양골프에서 2016년 시즌에 앞서 수도권 명문골프장 1팀 4인무료라운드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권업체 동양골프( www.dongyanggolf.com )는 그린피 없이 세금만 내고 칠 수 있는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4인무기명회원권’은 수도권 명문골프장 포함 15곳에서 법인무기명회원권을 가진 것처럼 이용할 수 있다. 정회원과 동일하게 4인 모두 그린피 없이 세금만 내고 칠 수 있는 것.
동양골프 제휴골프장중엔 회원권 없이는 내장이 불가한 골프장이 많아,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5~6억원대의 무기명회원권을 여러 개 가진 셈이니 이만한 상품이 없다.
멤버십회원권은 동양골프 제휴골프장에서 주중, 주말 상관없이 이용 가능하며 그린피 면제 및 회원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기명 실물카드가 필요 없으며, 자유롭게 양도 또한 가능해 골프접대가 잦은 법인에서 주로 이용 중이다.
골프회원권 구입시에는 과장 광고를 하는 업체는 아닌지, 전국골프장 그린피 무료 등 광고내용대로 장기적으로 이행할 능력이 있는지 잘 살펴봐야 한다. 누가 봐도 납득이 안가는 시스템이라면 잠재적 위험요소를 가지고 있는 만큼 피하는 게 좋다.
동양골프 4인무기명회원권은 보증금과 입회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보증금은 회원명으로 우리은행에서 안전하게 보장해준다. 개개인의 골프 이용 패턴에 따라 횟수 조정 등 고객 맞춤형도 가능하며, 멤버십(주중, 주말 무기명) 특별 회원은 로얄 4,200만원, 로얄Ⅱ 8,400만원이다(vat포함).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