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에 주력하는 CU, 브랜드 '헤이루' 출시

입력 2016-01-12 18:01  

[ 이수빈 기자 ]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자체상표(PB) 상품 전문 브랜드 ‘헤이루(HEYROO·사진)’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식품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PB 상품을 아우른다. 주스 등 새로운 헤이루 PB 상품은 이달 말부터 시중에 나온다. ‘CU플로리다주스’ ‘속초홍게라면’ 등 그동안 출시한 PB 상품도 앞으로는 헤이루 브랜드로 바뀐다. 헤이루는 ‘헤이’와 ‘캥거루’의 합성어로 ‘정성스럽게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다.

헤이루는 전국 CU 매장에서 주로 판매되며 중장기적으로 해외에 진출하는 등 판매채널을 넓힐 예정이다. BGF리테일은 지난달 커피 및 디저트 브랜드 ‘카페겟’을 출시한 데 이어 이달 헤이루를 선보이는 등 PB 상품에 주력하고 있다.

김석환 BGF리테일 MD기획팀장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높은 PB 상품을 계속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수빈 기자 ls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