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그레이 컬러의 슈트는 물론 캐주얼까지 호흡 '척척'
사진제공: 빈폴/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광고 화보 컷
빈폴액세서리의 얼굴 배우 박해진의 훈훈한 비주얼과 완벽한 비율이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과 만났다. 이번 빈폴액세서리 16SS 광고 컷에서 박해진은 봄·여름 시즌 슈트 및 캐주얼 스타일까지 어울리는 다양한 백팩을 매치했다. 이를 통해 박해진만의 깔끔한 룩을 선보여 올해 대세남의 대세 트렌드를 몰고 올 전망이다.
박해진은 tvN 인기 드라마인 '치즈인더트랩'의 유정 선배 이미지를 통해 백팩 스타일을 뽐낸 바 있으며, 훈훈한 외모와 완벽한 비율로 백팩 스타일링의 진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빈폴액세서리 광고 컷에선 라운드 티셔츠와 재킷의 조합을 비롯해 니트와 팬츠의 스타일링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감하게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박해진은 자전거 위에 살짝 걸터앉아 카메라를 향해 특유의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빈폴액세서리의 '딤플 백팩'과 '뉴컴 백팩'으로 경량감과 착용감이 우수해 남성들의 데일리백으로 안성맞춤이라고 빈폴 측은 전했다.
사진제공: 빈폴/ 빈폴액세서리 박해진 광고 화보 컷
빈폴 측은 "빈폴액세서리의 남성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박해진은 올 봄·여름 시즌을 맞아 빈폴액세서리의 2016년 봄·여름 시즌 화보를 통해 완벽한 첫 호흡을 맞췄다"며 "화보 속 '딤플 백팩'과 '뉴컴 백팩'은 빈폴액세서리 전국 매장 및 삼성패션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