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약 2주동안 진행되며 해당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치킨 5조각을 1만15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치짜' 1개를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치킨은 오리지널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 중 하나를 택하면 된다.
KFC를 대표하는 메뉴 중 하나인 '오리지널 치킨'은 11가지 비밀 양념을 사용해 매장에서 직접 조리, 부드러운 육질과 촉촉한 육즙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핫크리스피 치킨' 역시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을 자랑한다.
출시 3개월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한 '치짜'는 100% 국내산 치킨 통살필렛 위에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 베이컨, 양파 등 다양한 토핑을 풍성하게 얹어 오븐에 구워낸 메뉴로 달콤한 바베큐 소스가 풍미를 더한다. '치짜핫'은 바베큐 소스 대신 살사 소스가 더해져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KFC 관계자는 "2016년을 힘차게 시작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FC의 대표 인기 메 ?두 가지로 구성된 실속 있는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FC는 '치짜'의 판매 종료를 앞두고 오는 말일까지 단품 대비 약 28% 할인된 금액인 3000원에 판매하는 '굿바이 치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