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플랫폼이 구축되면 큐로홀딩스는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게임을 통합적으로 운영할 수 있게 되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공된 유저정보를 바탕으로 성향에 맞춘 스마트이벤트/프로모션과 통합적인 캐시백포인트 제도 등 게임간 강력한 크로스마케팅 지원이 가능해 진다. 뿐만 아니라, 통합 글로벌서비스 기능을 통해 빠르고 손쉽게 '글로벌원빌드' 형태로 자사의 모바일게임을 전세계에 국가별로 서비스 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게 된다.
큐로홀딩스 최성욱 상무는 "이번에 구축하는 모바일게임 서비스 플랫폼의 경우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컴투스의 '하이브'와 넷마블의 마케팅 플랫폼의 장점들을 능가하는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이 포함 ?예정이며, 본 자체플랫폼 구축을 통해 점점 경쟁이 치열해져 가고 있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큐로홀딩스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능력은 더욱 배가 될 것" 이라고 자신감을 감추지 않았다.
작년 5월 모바일게임 사업 진출을 선언한 큐로홀딩스는 JD브로스(대표 김대희) 및 JYP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욱)와 연이어 모바일게임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한류 콘텐츠 IP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최근에는 드라마 '치즈인터트랩'의 제작사 '에이트웍스'와 연예기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를 인수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분야로 다양하게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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