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2016 새 슬로건 '언제나 우리 곁에 다이소'

입력 2016-01-19 09:3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균일가 생활용품 유통기업 다이소아성산업이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새 슬로건으로 '언제나 우리 곁에 다이소'를 정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이소는 '언제나 우리 곁에 다이소'를 올해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필요한 것은 다 있소(상품의 다양성) △만족스러운 가격에 다 있소(가격 경쟁력) △어디든지 다 있소(편리한 고객 접근성)를 하부 키메시지로 제시했다. 또 고객 선호 브랜드 1위로의 도약을 2016년도 목표로 설정했다.

다이소는 욕실용품, 주방용품, 사무용품, 문구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약 3만개에 이르는 다양한 생활용품 및 아이디어 상품들을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실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한번에 쇼핑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을 실현하면서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증진시키고 있다.

또 매장에 있는 모든 제품을 5000원 이하의 균일가로 책정하는 것은 물론, 전체 제품 중 약 50%를 1000원의 가격으로 유지하는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해 전체 매장 1050호점을 달성한 다이소는 올해 400평 이상의 대형매장을 40개 이상 오픈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접근성이 좋은 곳에서 집중적으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안웅걸 다이소아성산업 이사는 "영리함과 재주 등을 상징하는 원숭이의 해를 맞아 다이소는 단순히 저렴한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숍을 넘어 고객선호도 1위 매장, 사고 싶은 상품이 가득한 매장을 올해 목표로 정했다"며 "새 슬로건인 '언제나 우리 곁에 다이소'를 중심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며 끊임없이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