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선보인 '2016년 신년 기프트카드'는 따뜻한 커피잔 안에서 붉은 원숭이가 할리스커피와 함께 평온한 표정으로 온천을 즐기고 있는 디자인이다.
할리스커피와 함께 따뜻하고 평안한 2016년을 보내기를 바라는 새해 기원이 담겨있다. 또 기프트카드 표면에는 'Happy New Year'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뿐만 아니라 할리스커피 '2016년 신년 기프트카드'는 선불식 충전카드로 1만원에서 5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충전해 새해 인사와 함께 선물하기에도 좋다. 신년 연하장을 건네 듯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어 편리하며, 특히 커피 애호가에겐 커피와 함께하는 한 해의 여유까지 전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더불어 할리스커피는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 앱(APP)을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1만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원하는 금액을 결제 후 상대의 번호만 알며 간단한 메시지와 함께 문자 메시지로 전달할 수 있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2013년부터 매년 시즌 트렌드를 접목시킨 새로운 디자인의 한정판 기프트카드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