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실시간 턴제 전투 시스템으로 여타 모바일 게임 전투와 차별화를 두었으며, 조작 방식 또한 편리해통쾌한 타격감을 맛볼 수 있다. 주인공 영웅과 다양한 영웅의 각성 변신 시스템,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의 액션이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켜줌은 물론이다.
레쿠코리아는 'T.O.P'를 구글플레이에 정식으로 서비스 하기 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방침이다.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5만 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 수령 ?수 있으며, 페이스북에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자사의 최대 기대작인 T.O.P가 이제 구글플레이를 통해 더욱 많은 유저 분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라며, "정식 서비스를 하기 전 이벤트를 마련해 풍성한 보상을 받아가실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웰메이드 모바일 RPG 'T.O.P'의 사전예약은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OrgJVL)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