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 바꾼 '한스킨', 마케팅 공격 행보 "1등 500만원 순금 골드바" 이벤트 진행

입력 2016-01-20 10:00  

2월 14일까지 홈페이지 및 해당 매장 통해 경품 이벤트
'셀트리온스킨큐어' 출범 기념해 '황금' 소비자 잡는다

G_001 사진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로 사명을 변경한 한스킨이 이를 기념해 오는 2월 14일가지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겐 500만원 상당의 '순금 골드바'(1명), 2등에겐 '홍콩 금까기 상품권'(2명)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2,016명에게 다양한 경품 혜택을 준다.

이번 행사는 셀트리온스킨큐어 출범 이후 처음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스킨이 셀트리온스킨큐어 브랜드로 첫 발걸음을 내딛는 2016년을 기념해 총 2,016명에게 약 3,8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행사다.

오는 2월 14일(일)까지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백화점 한스킨 매장, 이대 직영점 등에서 신규 회원 가입 혹은 제품 구매 시 자동 응모하게 된다. 제품 구매를 하지 않아도 한스킨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해도 응모가 가능하다.

한스킨 측은 1등 '순금 골드바', 2등 '홍콩 금까기 상품권'을 비롯해 아이폰 6S, 바이오 오리진 더 스페셜 세트, 셀커버 파운데이션,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EX 등을 응모자 중 당첨 고객 총 2,016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한스킨 관계자는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브랜드로서 새로운 변화를 꾀하고 있는 한스킨의 고객 대상 첫 이벤트'라며 "국내 소비자에게 화장품 기업으로 새롭게 출범한 셀트리온스킨큐어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G_002 사진제공: 셀트리온스킨큐어/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 브랜드 이벤트 내용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