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신설

입력 2016-01-20 11: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은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를 20일 신설했다.

G마켓은 이번 카테고리를 통해 SK-II, 설화수, 록시땅, 오휘, 숨 등의 브랜드 화장품을 한 곳에 모아 선보인다. 명품화장품으로 구성된 샘플박스 제공 등 오픈 기념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에서는 해외직구나 병행수입이 아닌 백화점과 각 화장품 브랜드별 본사에서 제공하는 상품들을 판매한다.

G마켓은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월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명품화장품 브랜드별로 구성된 G마켓 단독 세트를 판매한다.

'SK-Ⅱ 피테라에센스' 단독 7종 추가구성의 리미티드 키트를 정가 대비 5% 할인된 9만4050원에 판매한다. '록시땅 대용량핸드크림'은 10% 할인가인 3만2400원에 판매 및 30ml를 추가 증정하고, '페라리 남성 향수'는 60% 할인된 2만원에 선보인다.

해당 카테고리 상품 구매 고객 중 2016명을 추첨해 '뷰티 스캔들 박스'도 증정한다. '뷰티 스캔들 박스'는 각 화장품 브랜드사와 G마켓이 콜라보로 제작한 샘플박스로, SK-Ⅱ, 마크제이콥스, 록시땅, 크리니크 등 4가지 명품화장품 중 정품 1종과 샘플 10여종으로 구성된다.

4가지 종류의 '뷰티 스캔들 박스'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백화점 명품화장품' 카테고리 상품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뷰티 스캔들 박스' 응모하기를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23일 G마켓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 캐시백을 신청한 명품화장품 구매 고객 모두에게 20%(최대 3만원)를 스마일캐시로 지급하는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성헌 G마켓 패션뷰티실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경계가 사라지면서 과거 오프라인을 통해서만 구매하던 명품화장품도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 G마켓이 온라인 명품화장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