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2015 앤어워드(&Award) 그랑프리상 수상

입력 2016-01-22 13:32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잘 다녀와 캠페인' 성과 이뤄내 호평 받은 신라

Y_0098 사진제공: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2015 앤어워드(&Award)'에서 디지털광고 부문 쇼핑 분야 그랑프리상을 수상했다. 작년 여름 신라면세점이 캐릭터를 활용해 해외여행 필수품을 증정하는 '잘 다녀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수상한 것으로 보인다.

해당 캠페인에서는 오리캐릭터 디자인의 비치볼, 손수건, 치약칫솔 세트 등 출국자에게 꼭 필요한 상품으로 구성된 '잘 놀고 패키지'와 '잘 먹고 패키지'를 제작해 출국 여행객 모두에게 증정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신라면세점 측이 밝혔다. 캠페인을 통해 두 달간 50만 명 이상의 이용자가 신라면세점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해 해외로 떠나는 젊은 고객층의 흥미를 유발한 것이 주효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