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로틴'은 대륙 단위로 펼쳐지는 압도적 스케일의 영토 점령전을 담은 영토 전쟁 RPG다. 신학파, 초신학파, 군주파, 반군주파 등 이해관계가 각기 다른 영웅의 학파 및 속성 조합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스토리 모드', '투기장', '보물탐사', '장비탐사', '실시간 길드전' 등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시대를 넘나드는 영웅의 수집 및 육성, 수백 종의 아이템 수집 등으로 색다른 즐길 거리도 제공한다. 특히, 고품격의 연출과 이펙트, 통쾌한 타격감은 최종 진화한 2D 액션의 극한을 보여준다.
작년 10월 네이버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 동시 출시된 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여세를 몰아 지난 13일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추가 오픈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소울앤스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뮤오리진',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과 '이로아스', '히트', '난투',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러스티블러드', '크로스서머너'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예약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