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폰 2탄 '쏠', 일주일 만에 1만대 팔렸다

입력 2016-01-31 10:05  

SK텔레콤은 전용 스마트폰 '쏠'(Sol)의 판매량이 출시 일주일 만에 1만대를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하루 평균 1500대가 개통된 셈이다.

SK텔레콤은 쏠을 구매한 소비자 중 약 70%가 10∼30대라고 전했다.

그동안 중저가 스마트폰이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끈 것과 다른 행보라는 게 관련 업계의 평가다.

[이세돌 9단에게 보내는 도전장], [쌍용차 최종식號, 올해 티볼리 '10만대' 가능할까], [카카오, 게임광고에 퍼블리싱까지…캐시카우 부활에 '총력'], [편의점서 봄을 맛보다…과일 샌드위치 '대전'], [한국GM, 임팔라 국내생산 가능성 없다], [반값등록금 '미생' 체험기]

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