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주말 영화 소개 TV 프로그램의 인기 코너 '영화 대 영화'의 진행자로 잘 알려진 개그맨 김경식이 참여하여 마치 개봉 영화 소식을 전하듯 특유의 맛깔나는 코멘트로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의 신작 캔디크러쉬젤리를 소개했다.
킹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이번 마케팅 영상 공개에 대해, "캔디크러쉬젤리의 특징을 이야기로 재미있게 잘 풀어내는 김경식을 모델로 선정하여 캔디크러쉬젤리가 선보이는 새로운 모드 소개와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퍼즐게임에 대결모드를 접목한 캔디크러쉬 프랜차이즈의 신작 캔디크러쉬젤리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킹코리아는 오늘 영상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캔디크러쉬젤리에 대한 국내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한다. 캔디크러쉬젤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킹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king.com) 및 캔디크러쉬젤리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ndycrushjell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