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플러스'는 새롭게 마왕이 된 주인공이 잃어버린 마력을 되찾기 위해 마계를 탐험하는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퍼즐 RPG다. 쉽고 간단한 조작법과 함께 200여 명의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와 300개의 방대한 스테이지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다양한 환경요소에 따라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육성해 전략적인 플레이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게임 내 다른 유저들과 전략 공유와 자랑 등을 통해 서로 경쟁 및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요소도 갖춰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2015년 12월 정식 출시된 후,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초반 흥행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지난 1월 16일에는 신규 콘텐츠 '북유럽신 시리즈'와 성인(聖人) 콘텐츠 3탄 '공자'를 출시함은 물론, '빠른 탐험' 모드, 진화를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재료 교환'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모비'에는 이밖에도 '소울앤스톤', '슈퍼스타테니스', '구음진경' 등 최신 기대작 및 '서머너즈워', '영웅', '대륙' 등의 인기 게임 업데이트 사전예약 쿠폰과 '뮤오리진', '히트',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원더5마스터즈', '갓오브하이스쿨' 등의 무료 쿠폰 등 수백 가지 추천 게임의 쿠폰을 손쉽게 받을 수 있어 유저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쿠폰 소진율이 급증해 일부 쿠폰은 조기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으로, 회원 가입, 사전예약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무료로 스페셜 쿠폰을 등록하고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p>
온라인뉴스팀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toc@naver.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