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을 앞두고 일성리조트/콘도가 특별회원권을 ‘국내 콘도회사 중 가장 착한 분양가’를 제시하고 나섰다. 그 동안 지인들에게 회원권을 빌려쓰던 사람이나 비싼 가격부담 때문에 회원권 구입을 미뤘던 사람, 그리고 소중한 가족들 또는 부부동반으로 시간여유를 갖고 여행을 다니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관심을 받고 있다.
실속형 특별회원권은 연 30박이 보장돼있고 가입부터 예약까지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컨설팅’과 전국 직영체인 8곳 (설악, 제주비치, 경주, 무주외 4곳)에 운영 중이다. 상반기에 착공할 문경새재 1곳, 연계체인 9곳(서울, 횡성, 용인, 제천 외 5곳) 모두 17곳의 리조트를 계약즉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전국 골프장 16곳과 제휴돼 있어 부킹 및 회원대우로 이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강원도나 제주도 여행 시 당사 콘도에서 숙박하고 골프라운딩은 4인 모두 할인혜택으로 운동할 수 있다.
일성리조트는 이용 객실 크기에 따라 3가지 타입으로 분양하고 있다. 실버66.40㎡(20평) 559만원, 골드 94.30㎡(28평) 713만원, 로열 111.804㎡(34평형) 932만원이다. 정회원카드는 실버 4인, 골드 5인, 로열은 6인 등록이 가능하다. 일성리조트 관계자는 “직계가족이 아니어도 주계약자가 지정하는 사람은 누구나 회원으로 등록할 수 있다”면서 “주위에 회원권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무기명카드로 가입 시 기명보다 분양가가 20%~30%로 높게 책정되는데 금번 특별회원 가입 시 기명과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하여 가족뿐 아니라 지인 및 비즈니스 접대 시 유리하다.
특히 신규회원의 특별혜택은 150만원 상당의 20박 무료객실숙박권이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 직영체인을 20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우나무료 쿠폰20매, 효도카드는 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혜택의 무료숙박, 부대시설 무료쿠폰증정, 무기명발급, 효도카드 발급 등은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없어 조기분양이 마감될 시에는 이런 푸짐한 혜택도 다음 달에 대폭축소 될 수도 있어 가입 시 필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특히, 인기리에 분양하고 있는 회원제의 경우 모든 평형이 조기 마감 예상이 되고 있다.
이번 특별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의거 분양승인을 받은 정식회원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 보호 단체의 심의를 거쳐 발행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10년 뒤 원금을 모두 반환해줌으로 원금 및 재산권 보장을 받는다.
서울 삼성동 소재 본사를 방문하면 자세한 상담과 함께 일성리조트 분양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신속한 계약절차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지방고객 혹은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주소와 이름을 (010-2396-7259)로 문자로 보내면 안내 자료를 무료 발송해 주고 있다.
보다 자세한 입회문의 및 상담은 본사 회원관리 팀(02-6440-1093)을 통해 알아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