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이번 간담회는 주요 법 개정내용 및 사고사례 전파와 더불어 도시가스사, 시공사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개최했다.</p>
<p>이날 광주전남지역본부는 불편사항과 이의제기를 위한 고객의 소리함 적극 운영과 KGS 부패, 공익신고 시스템 안내 등 고객만족 및 윤리경영활동으로 검사 시 부조리를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 불편사항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p>
<p>박영진 본부장은 "일선 현장에서 가스안전사용과 사고예방에 앞장서고 계신 도시가스사 및 시공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가스안전공사, 도시가스사, 시공사가 상생협력을 통해 안전시공 문화를 정착시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p>
이정훈 한경닷컴 QOMPASS뉴스 기자 lee-jh070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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