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서 M포인트를 활용하면 '삼성 노트북9메탈(NT900X3L-K58S)', 'LG 통돌이 세탁기 14kg', '쿠첸 10인용 New 전기압력밥솥' 등 필수 가전부터 '존바바토스 아티산·블랙·아쿠아 EDT 75ml', '빅토리아앤프렌즈 책가방 세트' 등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옥션 이용 고객에게 제공되는 할인쿠폰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옥션 모바일에서 구매와 함께 주문서 작성 시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 체크 박스만 클릭하면 자동 적용돼 결제할 수 있다. 카드 청구서를 통해 포인트 차감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M포인트는 잔여 한도 내 100단위로 차감되며 최대 3만원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횟수 제한없이 사용 가능하며, 현대카드로 결제 시 이번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지경민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부장은 "설 연휴가 끝난 후 오히려 효도 위한 생활 가전 제품 등의 구매가 높은 편이고 졸업과 입학 시즌을 앞두고 있어 저렴한 제품과 할인 혜택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옥션은 현대카드 M포인트와 함께 최대 50%의 대폭적인 할인 혜택으로 구매 부담을 낮추고 모바일 쇼핑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