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오는 16일 토스티드 카라멜 마키아또와 달콤한 초콜릿 케?과 스콘 그리고 꽃잎을 닮은 머그 등 26종의 신규 MD를 선보인다. 21일까지 '2016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올 봄 첫 선을 보이는 '토스티드 카라멜 마키아또'는 살짝 구운 듯한 카라멜의 가벼운 스모키 향과 진하고 풍부한 에스프레소 샷의 조화가 따뜻한 봄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음료다. 핫, 아이스 두 가지로 제공하며, 가격은 톨 사이즈 기준 5800원이다.
이와 함께 제주산 유기농 호지차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진 '제주 호지 티 라떼'도 준비했다. 시원한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올해는 '제주 호지 티 크림 프라푸치노'도 새롭게 출시한다. 가격은 핫, 아이스는 톨 사이즈 기준 5900원, 프라푸치노는 톨 사이즈 기준 6300원이다.
봄날에 활기를 더하는 달콤한 초콜릿이 듬뿍 들어있는 푸드 메뉴 2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특징인 '촉촉 초콜릿 생크림 케?'과 진한 카카오 풍미가 일품인 '초콜릿 청크 스콘'이 각각 5200원, 3500원에 제공된다.
매년 봄마다 선보이고 있는 '쓰리 리전 블렌드'와 '스타벅스® 트리뷰트 블렌드'도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이 두 원두에는 세 가지 이상의 여러 커피 재배지에서 생산된 최상급 원두를 한 데 모아 풍미를 느끼게 하는 스타벅스 블렌딩 기술이 잘 녹여져 있다.
봄에 피는 꽃들에 나비가 날아드는 모습을 담은 '버터플라이 클레이 워터보틀'을 비롯해 총 26가지 다양한 신규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그 외 화사한 꽃 문양이 아름다운 '2016 스프링 카드'와 하트 모양이 특색 있는 '2016 하트 카드'도 출시된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이 22일까지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봄 프로모션 원두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그린·골드레벨 회원이 같은 기간 동안 신규음료 구매 시 음료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3월15일부터 21일까지 1주일 동안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이 기간 내 5일 이상 방문해 사이렌 오더로 결제하면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해주는 사이렌 오더 행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