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의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이 17년 만에 새로운 로고(BI·그림)와 디자인으로 바뀐다. 롯데건설은 그동안 롯데캐슬의 상징으로 사용하던 검독수리를 보다 현대적이고 젊은 이미지로 단순화했다. 날아오르는 모습을 강조하고 독수리를 감싸던 방패도 가슴으로 옮겼다. 보호와 안전의 의미를 강조한 것이다. 롯데캐슬 단지 출입문 디자인도 야간 조명을 활용해 새롭게 바뀐다.
새 로고와 디자인은 지난달 분양한 ‘원주롯데캐슬 더 퍼스트 2차’를 시작으로 신규 분양단지의 아파트 외관과 단지 출입구, 조경 및 공용 시설, 시설물 안내 표지판 등에 적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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