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한섬 측은 브랜드별로 상품다각화 차원에서 신발, 가방 등 잡화 부문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임은 스트라이프 플리츠 스카프를, 시스템과 마인은 플랫슈즈와 클리퍼 등 신발을 각각 출시했다. 잡화 브랜드 덱케는 대표 상품인 베이스 백의 신규 버전인 '소프트 베이스 크로커 백'을 내놨다. SJSJ도 가방 입구를 스트랩으로 당기면 버켓 형태가 되는 '소프트 버킷 백'을 출시했다.
한섬 관계자는 "신상품은 유행하는 디자인에 일상 생활에서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해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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