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까지 승용차, 여행상품권 등 총 2천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은 오는 26일부터 ‘계좌이동 서비스 3단계 시행’에 맞추어 총 2000만원 상당의 대고객 경품 이벤트인 ‘YES! BNK! 다다익선 페스티벌’을 6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계좌이동 서비스’는 여러 금융회사에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자동이체 등록정보를 일괄 조회·변경·해지 할 수 있는 통합서비스다. 지난해 7월, 전용 홈페이지 페이인포(www.payinfo.or.kr)를 통한 자동납부 조회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는 26일부터 부산은행 각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에서도 자동납부 조회 및 변경이 가능하다.
‘YES! BNK! 다다익선 페스티벌’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4개월간 실시된다.경품추첨 대상자는 이 기간 동안 부산은행으로 계좌이동 서비스를 통한 자동이체 신청 등록 고객과 급여, APT 관리비 및 가맹점 결제계좌 이체 신청등록 고객,부산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부산은행은 추첨을 통해 기아 모닝(1명, 1000만원 상당), 여행상 갚?2명, 150만원), 무선청소기(5명, 40만원 상당), 제습기(7명, 36만원 상당), BC 기프트카드(30명, 10만원) 등 총 4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 고객은 오는 8월 중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노준섭 부산은행 마케팅부장은 “계좌이동 서비스의 3단계 시행과 함께 부산은행의 다양한 금융상품에 가입하시고 푸짐한 경품도 당첨되시길 바란다”며 “부산은행은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을 지속 개발해 고객들의 편의성와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YES! BNK! 다다익선 페스티벌’의 자세한 문의사항은 부산은행 각 영업점과 부산은행 홈페이지(www.busanbank.co.kr), 부산은행 고객센터(1588-6200)로 문의하면 된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