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티몬에 따르면 자사 생필품 최저가 채널인 슈퍼마트에서 4만원 이상 카트 구매 시 15%에 해당하는 6000원을 추가할인 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몬 슈퍼마트에서는 2월말까지 4만원 이상 카트 구매 시 6000원이 할인되는 쿠폰이 매일 배포된다. 슈퍼마트에서 사고 싶은 물품을 카트에 모아 4만원이 넘게 결제할 때 적용할 수 있다.
슈퍼마트는 생필품 관련 핵심품목 6000여종을 선정, 대규모 직매입과 가격관리 전담팀을 구성했다. 이미 온라인 최저가 수준의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쿠폰할인까지 더하면 국내에서 제일 낮은 가격으로 생필품을 구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육아맘 뿐만이 아닌 1인가구나, 맞벌이 가구 등 모바일 쇼핑의 주이용자층이 주로 구매하는 햇반, 라면, 생수, 커피믹스, 휴지 등의 주요 생필품은 오프라인 마트 대비 30% 이상, 온라인 경쟁사 대비도 10% 이상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티몬은 온오프라인 주요 채널의 생필품 瞿?가격조사를 통해 주요 상품 250개는 일별 최저가 나머지는 주 단위로 최저가격을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유한익 티켓몬스터 핵심사업추진단장은 "경기불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품목을 다양화하면서도 생필품 최저가 정책은 지속적으로 고수할 예정"이라며 " 빠르고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지속 강화해 앞으로도 다양한 생필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슈퍼마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