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연속 세계판매 1위 머렐,김우빈과 TV CF공개

입력 2016-02-29 09:58  

“세상에 변하지 않은 단 한가지, 머렐에 대한 사랑”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www.merrellkorea.co.kr)은 29일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김우빈과 함께한 TV CF를 새롭게 공개했다.

영상은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머렐이 지난 10년 간 받은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 속 김우빈은 뉴욕을 배경으로 산책, 여행, 운동을 하며 머렐 신발과 함께 했던 아름다운 시간을 추억한다. ‘10년동안 더 넓은 세계를 만났다. 10년동안 가장 많이 사랑 받았다’ 라는 광고 문구를 통해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머렐은 2005년부터 세계 아웃도어 신발 시장에서 14.7%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014년 7억2600만 달러(한화 7645억원)을 판매한 바 있다.

영상 속 김우빈이 착용한 제품은 머렐의 2016 SS 신제품인 워킹화 ‘버센트’와 트레킹화 ‘볼트 보아’로, 도심에서는 물론, 가벼운 캠핑 등 여행에서 감각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버센트는 181g(270mm) 무게의 초경량 워킹화로, 민첩하면서도 안정적인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다.

머렐 관계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10년 동안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향후에도 머렐만의 제품 기술력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에 적합한 세련된 아이템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