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삼송역, 976실 이달 분양

입력 2016-03-09 08:00  

[ 김하나 기자 ]피데스피엠씨는 경기도 고양시 고양삼송지구 상업 9블록에 지을 ‘힐스테이트 삼송역’을 이달 공급한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의 4개 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65㎡~128㎡, 976실이며 현대건설이 시공할 예정이다. 지하 1층~지상 2층은 단지 내 상가다. 중앙광장과 창릉천변 수변시설이 설치된 복합몰로 조성된다. 주거용 오피스텔로 대부분 전용면적 85㎡ 이하로 지어진다. 테라스하우스와 복층형 펜트하우스가 일부 포함된다.

단지는 서울지하철 3호선 삼송역 1,2번 출구와 바로 붙어있다. 작년 개통한 원흥~강매 간 도로를 이용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 수색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인천공항 고속도로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하반기에는 고양 화정~은평구 신사를 잇는 광역도로가 개통 예정이어서 교통망은 더욱 좋아진다. 인근 연신내역에서 환승하면 대화역과 삼성역, 동탄역을 연결하는 GTX(2022년 완공 예정)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지난 달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제3차 국도철도망 구축계획에 신분당선을 삼송까지 연결하는 계획을 포함시키면서 강남 뿐만 아니라 수도권 남부권역으로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분당선은 삼송역에서 강남, 수원 광교, 화성 봉담까지 이어질 계획이다.

생활 편의시설도 다양하다. 삼송지구에는 일산 현대백화점의 약 4배에 달하는 36만㎡ 규모의 신세계복합쇼핑몰이 2017년 준공 목표로 공사 중이다. 인근 원흥지구에는 이케아 2호점이 입점 예정이다. 은평뉴타운에는 롯데몰 은평점과 은평성모병원이 착공에 들어갔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바로 앞 창릉천 수변공원과 북한산 국립공원, 노고산 도시자연공원, 서오릉 도시자연공원, 오금천 등의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피데스피엠씨 박도업 부장은 “중소형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주거시설인 아파텔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초역세권 입지에 초고층으로 조성돼 삼송지구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삼송역의 모델하우스는 고양시 덕양구 삼송동 214번지에 조성될 예정이다. (02)381-3077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