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네트웍스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를 개발했다. 미트박스를 통해 소비자는 2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공급자는 도매업자에게 판매하던 것보다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투자를 담당한 소프트뱅크벤처스의 정지우 책임심사역은 "미트박스의 창업팀은 오랜 축산 유통 경험과 뛰어난 IT 기술력을 갖춘 팀"이라며 "1년 이상 축적된 거래 데이터와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시대에 최적화된 축산 유통 플랫폼으로 앞으로 축산 유통업계의 혁신을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고 투자 배경을 설명했다.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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