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20대 고객 잡기…'영현대' 홈페이지 개편

입력 2016-03-14 11:28  


현대자동차가 20대 커뮤니티인 영현대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현대차는 젊은층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대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채널인 영현대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영현대 홈페이지는 ▲영현대 매거진 ▲현대자동차 ▲프로그램 등 총 3개의 메뉴로 구성됐다.

영현대 매거진 메뉴에서는 20대가 관심 있어 하는 주제인 자동차, 캠퍼스, 커리어와 관련된 정보를 카드 뉴스, 영상, 인포그래픽스 등의 다양한 형식으로 볼 수 있다.

현대자동차 메뉴에서는 기업의 채용 소식과 여러 직무들에 대한 소개, 신차, 마케팅, 사회공헌, R&D 등 관련 각종 행사 기사와 보도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메뉴에서는 현대차와 그룹에서 운영하는 20대 및 대학생 대상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20대가 좋아하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 진행으로 젊은층에게 친근한 기업으로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