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가정용 바닥재 브랜드파워 1위

입력 2016-03-14 19:08  

KCC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6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가정용 바닥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PI 조사는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인지도와 충성도(로열티) 등을 측정한다.

KCC는 브랜드 인지도 조사 중 최초인지 등의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았다고 14일 설명했다. 이는 바닥재 브랜드 ‘KCC 숲’이 높은 인지도를 형성한 결과라고 KCC는 덧붙였다.

숲 시리즈는 친환경 가소제를 썼다.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폼알데하이드(HCHO), 휘발성 유기화합물(TVOC) 방출을 기준치 이하로 제조했다.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