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브랜드 로고·디자인 새 단장

입력 2016-03-15 10:05   수정 2016-03-15 10:0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반도건설이 2006년 ‘유보라’ 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0년 만에 BI(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기존의 BI가 ‘U’를 곡선화 한 형태를 강조했었다면 새로운 BI는 직선의 요소를 가미,견고한 이미지를 강조하면서도 유보라의 세련됨을 풀어냈다. 유보라의 이니셜인 ‘U’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젊음), Upper class(상류층) 등 유보라가 제공하는 주거공간의 4가지 키워드를 유지했다. 심볼은 ‘U’ 안에 반도건설의 이니셜인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해 기업의 신뢰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주거공간을 만들어가는 반도건설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BI의 상징 컬러인 블루(Blue)는 반도유보라가 펼쳐 나가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밝은 미래와 유보라의 프리미엄 주거공간 안에서 고객이 느끼게 될 여유로움과 자부심을 함께 표현하고 있다.

경기 동탄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경남 양산신도시 등 수도권 및 지방 지역에서 시리즈 단지 분양을 이어가고 있는 반도건설은 도약하고 있는 회사의 위상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고객의 니즈에 발맞춰 새로운 BI를 통해 보다 견고하고 세련된 ‘유보라’다운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BI는 아파트 외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될 예정이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는 수요자에게 시각적으로 반도유보라다움을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담았다”며 “반도건설이 만들어가는 더 나은 주거공간을 표현한 만큼 고객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BI 및 디자인은 올해부터 적용된다. 다음달 분양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를 시작으로 해 지속적으로 활용된다.

김진수 기자 true@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