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욕실 건자재 기업 대림통상은 1970년 양식기 사업을 위해 설립된 이래 수전금구, 비데, 위생도기, 샤워부스, 욕실장, 욕실 칸막이 등 토털 욕실 제품을 생산해 욕실 이노베이션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의 기반을 확고히 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인도네시아에 현지법인 및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일본과 미주지역을 포함한 해외시장에 연간 4000만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대림통상은 2013년 11월 금구공장을 김포에서 충북 증평군 미암리 증평일반산업단지로 이전했다. 증평공장은 10만1383㎡의 부지에 건축 전체면적 3만8192㎡ 규모다. 증평 금구공장은 동양 최대 규모의 수전금구(수도꼭지 등) 제조공장으로 공장동, 사무동, 전시장, 교육장, 폐수처리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도비도스’ 위생도기는 평균 물 사용량이 약 10L인 기존 제품에 비해 약 6L로 그 절반 정도만 소비함으로써 절수효과를 극대화한 뛰어난 친환경 제품이다.
대림통상은 제품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0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2년 IF 디자인 어워드 등을 수상했고, 2013년 국토교통부 주관 친환경 주택건설기술 및 신자재개발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 2015년 한국품질만족지수 위생도기 및 비데 부문 1위 기업에 선정되는 등 그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