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가 개최하는 박보검 팬사인회는 4월2일 삼성동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열릴 예정이며 이번달 27일까지 G9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팬사인회 접수를 진행한다.
G9는 신청자 중 총 150명을 추첨해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29일 발표된다. 행사 관련 구체적인 일정은 당첨자 발표 시 공지할 예정이다.
G9는 박보검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후 모바일 앱 다운로드와 구매자수가 증가하는 효과를 누리고 있다. 광고를 오픈한 3월 첫주(2월28일~3월5일) 기준 전주(2월21일~27일) 대비 G9 전체 매출이 79% 증가했다.
모바일 앱 다운로드 수는 3배(200%) 급증했고, 구매자수도 2배 이상(117%) 늘었다. 최근 진행한 박보검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당초 10만명 대상으로 준비했지만, 5만명을 추가하고도 소진돼 30만명에게 추가 지급한 바 있다.
김지현 G9 마케팅팀 부장은 "출중한 외모에 친절하고 겸손한 매력까지 갖춘 박보검을 모델로 기용한 이후 실제 매출과 앱 다운로드 수 등이 크게 늘고 있다"며 "쇼핑 사이트를 통해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는 G9가 오프라인에서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팬사인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