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가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치즈를 풍선 모양으로 만들어 음식 위에 올리고 피자를 둘둘 말아 매콤한 치즈 소스에 찍어먹는 등 색다른 방식으로 치즈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메뉴인 '모짜 버블 라자냐'는 치즈 소스를 가득 채워 풍선처럼 부풀어 오른 모짜렐라 치즈를 볼로네제 소스의 라자냐 위에 올렸다. 치즈 풍선을 터뜨리면 안에 담긴 치즈 소스가 라자냐에 흘러 내려 진한 치즈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치즈 롤 피자'는 버섯, 살라미 토핑을 도우로 말아 루꼴라를 얹은 피자를 함께 제공되는 할라피뇨 치즈 소스에 찍어 먹는 메뉴다.
이외에도 해조류인 파래를 넣은 도우에 한치,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구운 '파래 깔라마리 피자', 바삭하고 달콤짭짤한 '크런치 폭립', 딸기와 리코타 치즈 맛이 풍부한 '딸기 리코타 티라미수' 등이 있다. 샐러드나 디저트에 곁들이는 리코타 치즈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
검정색 반구 도우 위에 불을 붙이는 보여주기 서비스로 인스타그램 등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큰 화제가 된 '폭탄 피자'는 봄을 맞아 도우 색깔을 핑크색으로 변경하고, '핑크 폭탄 피자'로 이름을 바꿔 재출시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탈리안 요리에 많이 쓰이는 치즈는 진한 풍미와 쫀득한 식감으로 고객 선호도가 특히 높은 편"이라며 "이번 신메뉴를 통해 다채로운 치즈 맛의 향연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더플레이스는 이번 치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더플레이스, #모짜 버블 라자냐, #인스탁스 등 해시태그와 함께 신메뉴 사진을 올리면 '인스탁스 미니70 yellow'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5월31일까지며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개별 안내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 澍?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