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디자이너 계한희와 '쁘띠첼 스윗푸딩' 한정판 패키지 출시

입력 2016-03-25 16:05  

CJ제일제당 쁘띠첼이 신진 디자이너 계한희와 손잡고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을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은 기존 '쁘띠첼 스윗푸딩'의 한정판 제품이다. 총 7종의 스윗푸딩 겉 포장에 계한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카이(KYE)'의 디자인을 적용한 'WAY TO GO(잘하고 있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한정판은 디저트를 통해 작은 위안을 얻고자 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소비자에게 'WAY TO GO(잘 하고 있어)'라는 응원의 문구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전하기 위해 계한희 디자이너와 협업을 진행했다.

'쁘띠첼 x KYE 스윗푸딩'은 오는 4월까지 판매되며, 밀크커스터드, 레어치즈, 로열커스터드를 비롯한 7종으로 출시된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팀장은 "계한희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쁘띠첼의 주요 소비층인 20~30대 여성 고객들의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온라인에서 '쁘띠첼 x KYE 스윗푸딩' 7종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리면 선착순 1000명에게 계한희 디자이너가 만든 ∞薇湧?증정할 예정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