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의 평소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아토팜 리얼 베리어는 전했다.
고채은 아토팜 리얼 베리어 브랜드매니저는 "신세경과 함께 민감한 피부와 약해진 피부장벽이 고민인 2030 여성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 피부장벽 전문 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