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브레드, 강남 신세계백화점 입점

입력 2016-04-01 16:37  

아메리칸 스트리트 푸드 전문점 몬스터브레드(대표이사 박상태)가 서울 강남 신세계 백화점에 새롭게 매장을 1일 오픈했다.

몬스터브레드는 강남 신세계 백화점 입점을 기념해 6000원 이상 구매 시 몬스터 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몬스터 펀치(에이드)를 주문하면 펀치를 하나 더 증정하는 '더블 펀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몬스터브레드는 미국 이주 쿠바 노동자들이 개발한 '아메리칸 소울푸드'를 지향하는 그릴드 샌드위치 전문점이다. 현재 신세계백화점 및 현대백화점과 제휴해 일산·부천·인천 등에 7개 매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특히 지난달 15일 오픈한 인천 신세계백화점 매장의 경우 평일 평균매출 250만원, 주말 평균매출 380만원을 기록하는 등 방문객이 늘고 있다.

몬스터브레드의 대표메뉴인 그릴드 샌드위치는 체다, 고다, 모짜렐라 총 3가지 치즈와 특제 오일소스를 활용한 멜팅(melting) 샌드위치로, 치즈의 고소한 맛과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여성에게 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이외에도 대용량 1리터 '몬스터 펀치' 2종(라임 모히또, 피치)과 오리지널 밀크쉐이크 6종(바닐라, 딸기, 망고, 바나나,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등 몬스터브레드 특제 음료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박상태 몬스터브레드 대표는 "인천, 부천, 강북 등에서 이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몬스터브레드가 첫 강남 매장을 열게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강남 및 서울 전역에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 대표는 미소야 총괄본부장 및 한솥도시락 이사 출신으로 외식사업에 정통한 셰프 출신 CEO다. 박 대표는 향후 몬스터브레드 직영점 운영과 더불어 로드샵 형태의 프랜차이즈 체제로 사업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