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가 오는 6월 말까지 신세계백화점 서울 강남점 2층에 새로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다채로운 색상의 인테리어와 소품으로 화려하게 꾸민 ‘레드 허베어리움 프린트’와 ‘티엔 캡슐 컬렉션’ 두 공간으로 구성됐다. 구찌의 올 봄·여름 신상품과 크루즈 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이카, 현대百 무역센터점에 매장
카메라 브랜드 라이카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직영매장 ‘라이카 스토어’를 열었다. 100년 역사의 ‘M 시스템’과 최신 풀프레임 미러리스 ‘SL 시스템’ 등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사진 전시공간, 카페 등을 갖췄으며, 전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MCM, 40주년 기념 한정판
MCM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독일 현대 예술가 토비아스 레베르거와 컬래버레이션한 한정판 제품을 내놨다. 1970~1980년대 뮌헨 여성들이 MCM 가방을 메고 있는 당당한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했다. MCM 특유의 비세토스 패턴을 넣은 가방, 티셔츠, 스카프 등을 선보였다.
SK-Ⅱ, 광채 살리는 파운데이션
SK-Ⅱ가 신제품 ‘1분 살롱 극광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프라이머나 메이크업 베이스를 따로 쓰지 않아도 메이크업 살롱에서 화장을 받은 것처럼 광채와 윤기를 살려준다는 점을 내세웠다.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한 통(10.5g)에 9만원대.
브룩스 브라더스, 맞춤 슈트 서비스
브룩스 브라더스가 다음달 17일까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롯데, 현대 등 백화점 매장에서 ‘MTM 페어’를 연다. 디자인, 소재, 사이즈 등을 모두 선택하는 맞춤복 서비스(made-to-measure)를 이용하는 소비자에게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당을 상품권으로 돌려준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