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디어기업인 머콤(MerComm)이 주관하는 머큐리어워드는 기업의 홍보물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평가하는 국제 공모전. 아스트리드 어워드(디자인 평가), ARC(연차보고서 평가)와 함께 기업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영어와 이탈리아어로 제작된 ‘한식가이드북’은 한식에 담긴 철학과 과학, 한식의 특징과 문화를 스토리텔링 기법으로 설명해 한국관 방문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