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쑥쑥'

입력 2016-04-04 18:14  

G마켓, 중소업체와 마케팅


[ 강진규 기자 ] G마켓이 소형 의류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에 나섰다. 소형 브랜드들이 파는 ‘스트리트 패션’이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판매가 늘고 있어서다.

G마켓은 네이버 인기 웹툰 ‘치즈인더트랩(치인트)’의 라이선스를 활용한 마케팅을 하기로 했다. 오는 10일까지 여성 의류 쇼핑몰 임블리와 함께 ‘치인트’ 세트를 판매한다. 스트라이프 티셔츠, 청스커트 등 상큼한 느낌의 ‘홍설 세트’는 4만9900원, 슬랙스, 뷔스티에 원피스 등 고급스러운 스타일의 ‘유정선배 세트’는 5만9900원이다. 특가상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 치인트 캐릭터 디자인이 프린트된 맨투맨 티셔츠를 증정한다. 선착순 5000명에게는 ‘치인트 선물박스’에 담아 배송해준다.

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