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니트·티셔츠 장점 갖춘 '니티' 출시

입력 2016-04-07 16: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제조·직매형(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해 만든 '니티(Kni-Tee)'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니트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티셔츠의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상품을 콘셉트로 기획했다.

스웨터 특유의 봉제 기법을 통해 시접을 없애고 봉제선을 최소화하는 등 마감처리가 고급스러운 동시에 얇게 제작해 여름 시즌 더워보일 수 있는 니트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1만9900~4만9900원으로 책정했다.

김성준 에잇세컨즈 상품3팀장은 "지속적인 고객 수요 분석을 통해 니트와 티셔츠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상품인 '니티'를 개발했다"며 "브랜드의 비즈니스 캐주얼 활성화에 기폭제로서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