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쏭쥬쥬 김남희 대표( http://bessonjoujou.com )는 2016년 국내 최초 유아동 LED슈즈를 개발하고 `NEW BESSON LED STAR’를 4월말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 베쏭쥬쥬에서 새롭게 선보인 `NEW BESSON LED STAR’는 수출을 대비한 트렌드 분석 및 시장조사를 통한 디자인으로 배색과 포인트를 최소화하고 선명한 단일컬러 디자인을 채택했고, 아웃솔은 내구성이 강한 논슬립 러버 소재(고무)를 사용하여 안정한 워킹과 내마모성을 강화하여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뉴버전은 기존과 달리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적용해 발에 꼭 맞는 편안함과 통기성을 전달하고, 인솔은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발에 착 감기는 편안한 메모리폼과 충격 흡수의 쿠셔닝을 형성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LED 슈즈 불빛은 옆 쪽에 위치한 스위치를 누를 때마다 바뀌고, 11가지 버전으로 발광이 된다. 불빛이 나오는 운동화는 흥미를 유발해서 아이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있고, 밤에도 화려하게 빛나서 미아방지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시중에 나와 있는 일회용 소멸성 불빛운동화와 달리 USB 케이블로 충전 가능한 충전방식 운동화이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다크그레이, 그레이, 핑크, 스카이블루, 네이비 7가지 ?150~210mm 사이즈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원 대이고 4월 말부터 판매 예정이다.
/ 베쏭쥬쥬 제공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