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여자친구가 광희의 외모에 대해 언급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시각, 청각, 미각 등 모든 감각들의 능력을 실험하는 ‘퍼펙트 센스’ 특집이 방송됐다.
이날 ‘무한도전-퍼펙트 센스’에서는 무한도전 ‘무한도전’ 멤버에 블락비 지코와 개그맨 양세형이 합류해 감각 대결을 펼쳤다.
이날 첫 번째 게임 순서에서는 여자친구가 깜짝 등장해 ‘무한도전’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유재석과 하하 등 ‘무한도전’ 멤버들은 여자친구의 등장에 ‘오빠부대’로 변신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여자친구가 광희를 좋아한다고 하더라”고 말했고, 광희는 “여자친구 멤버들이 데뷔 때 방송국에서 본 사람들 중에 광희 오빠가 제일 잘 생겼다고 말했다더라”고 뿌듯해했다.
그러자 여자친구는 “데뷔 때는 방송국에서 많은 분들을 못 보니까”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무한도전’에서는 마술사 최현우와 그의 파트너 이리나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리나는 ‘무한도전’ 멤버들 중 가장 잘생긴 사람으로는 하하를, 가장 못생긴 사람으로는 정준하를 뽑아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