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가 유연석의 역할에 대해 언급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영화 '해어화'에 출연하는 배우 한효주, 천우희, 유연석과의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연예가중계'에서 한효주와 천우희에게 "유연석은 연애보다 결혼하고 싶은 남자인가?"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한효주와 천우희는 어떤 답도 하지 않았다. 이에 유연석은 민망해했고, 리포터가 다시 한번 물었다. 그러나 한효주와 천우희, 아무도 답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그동안 유연석은 악역을 맡이 맡았고, 유연석이 악역을 맡은 영화는 많은 흥행을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유연석이 악역을 하면 흥행을 한다. 이번에도 악역을 맡았냐"는 질문을 건넸다.
유연석이 답변을 망설이는 사이 천우희는 "그냥 나쁜놈이에요"라고 대답했다. 이에 유연석은 "악역이라고 생각 안한다"며 한효주를 향해 "그쪽도 악역"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업데이트!! 국내 증권사의 리서치 보고서 총집합! 기업분석,산업분석,시장분석리포트 한 번에!!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를 통해서 다양한 투자의견과 투자종목에 대한 컨설팅도 받으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